목요일, 3월 26, 2009

Eclipse Con 2009기간

어제 부터 Eclipse con기간 인가 봅니다.

지방에 사는 분이 서울을 부러워하듯..
서울에 사는 저는 미국이 부럽네요.

적어도 오늘은 미국에 사는 분들이 부럽기만 합니다.

여러권의 책과 문서들에서 보던 Jeff MacAffer의 강의도 듣고싶네요.
물런 온라인으로 볼수도 있겠습니다만...

젠장, 몇년전부터 가고싶다고 말만했는데...
영어도 안되고 돈도없으며, 시간도 안되네요.

괸시리 우울해 집니다. -_-;;;

음음음... 좀더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서, 어캐든 ..................
끙..........................

.....................
.....................
.....................
.....................

a zest of lif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