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2월 24, 2009

multi ResourceBundle Editor수정~~

저번에 만든 multi ResourceBundle Editor를 몇가지 생각했던 기능과 검색 필터 등등을 추가할 요량으로 수정하는 중에 있습니다. 수정이 끝나념 plug-in central에 올려볼 요량으로...

여기서 좀 복잡 하다면 복잡하게 되어 버린 저장로직을 수정하는 중에.. 민ㅇ러ㅣㄴㅁㅇㄹ 이런 코드가 있는데요.

저장 로직만 3번째 바꿔서 코딩 중이지요.
첫 번째 코드는 tableViewer.getTableItem.. 으로 가져다가 저장하는 코드를 구현했습니다.
이것의 전재는 LabelProvider에서 보는 부분을 수정하지 않았다는 전재와 ViewerFilter가 없다는 것이 전재 이어야 합니다. Filter가 존재 하므로 문제가 되는 코드 이지요.

두번째 코드는 애초에 데이터를 가지고 왔던 Properties 데이터를 계속 동기화 하고 있으니 이것을 저장하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이 코드의 문제는 애초에 동기화 하고 있다는 것이 문제 입니다. ContentProvider에서 데이터를 계속 동기화 해주는데..... 동기화 해주는 로직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세번째 로직은 Table과 Resource를 함께 사용해서 저장하는 것이지요.

자 여기까지 머나먼 삽질입니다.

물런 저장하는부분에 좀 억지 스러운 요구(?)도 있었지만요.
왜 이렇게 저장 로직을 구현했을까 의아합니다.

아고 잠이나 자고 저장 로직은 내일이나 이번주에 천천히 완성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