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월 07, 2011

REALFORCE 87 키보드 구매

키보드 계의 종착역이라는 REALFORCE를 구매하였습니다.

엇 그제 옆 동료가 키보드 구매했다고 하여서, 호기심에 몇번 타이핑 해 보았는데...
음...   그 호기심에 타이핑 해본 것이 화근이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어느새 주문하고 말입니다.

키보드에 금칠한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비싸긴 무지하게 비쌉니다.
몇시간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감은 좋긴합니다. ㅋㅋㅋ

이제 마우스가 남았고...

오늘이나 다음주 월요일 중에 모니터도 한대 오기로했고...
아이폰4도 언제 도착할지 모르지만, 도착할 것이고 말입니다.

이런 아이들이 도착하면 사진기를 들고 와야겟습니다.

댓글 4개:

  1. 많이 받으시네요 ㅎㅎㅎ
    아이폰도 생기고~ 좋군요~

    답글삭제
  2. ㅋㅋㅋㅋ 네
    마우스도 질러줘야하는데...

    답글삭제
  3. 익명2/01/2011

    리얼포스 너무 비싸서...

    답글삭제
  4. 좀 비싸긴 비싸죠~ ㅠㅠ
    하나더 필요한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