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27, 2010

BIRT Report Rendering

Report Rendering 문서를 보고있습니다.

birt의 정보를 가져오는것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이 아이를 어느 정도 본 후에 HWPML의 스펙을 보면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문제는 할수 있기는 한데, 얼마나 시간을 들여서 혹은 얼마나 정교하게 혹은 그냥 실험 정신으로 만들것인가?? 들을 생각해야겠습니다.

일단 시작은 했고(왜 시작했는지 모르지만, 여튼 코드를 만들고 있으므로... -_-;;), 당장은 여유가 있으니 만들었다 정도의 티는 내고 그만 두어야겠습니다.
테이블 정도를 HWPML로 바꿀수 있으면 되려나요. 테이블을 바꿀수 있으면 거의 작업을 다 한거나 마찬 가지인데 말입니다.

혼자 하기는 빡새고 누군가 같이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HWPML을 BIRT에서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다양하게 쓰도록 모듈화 하는 작업이라던가...)

구현해야할 메소드들입니다.  
조금 실망스럽게 코드에 주석이 없고 설명해 주는 문서 또한 -_-;;지만, 메소드 명을 보면 짐작할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댓글 4개:

  1. 일단 구글 프로젝트로 등록해서 작업을 시작하시면 누구라도 붙지 않을까요 ^^

    답글삭제
  2. 네. 그래도 조금이라도 몬가 있어야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말하고 해야하는데, 아직은 너무 모르고 없어서 만들기 좀 그러네요.

    BIRT를 rendering쪽을 보다 보니까 배울만한게 많네요.

    답글삭제
  3. 전 혼자 하는 것도 집/회사에서 볼 수 있게 구글 프로젝트 등록해놓습니다. ^^;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시라는거죠~

    답글삭제